유모차

육아맘들의 유모차 선택 기준은? - '리안' 구매자 인터뷰

페이지 정보

작성자 aving 작성일14-03-07 00:00 조회0회 댓글0건

본문



꽃샘 추위가 기승을 부리지만, 예년보다 빠르게 다가온 봄기운 속에 나들이 계획을 세우는 가족들이 늘어나고 있다.

모처럼 만의 나들이에 즐겁게 계획을 세우지만, 야외 나들이 활동을 하며 아이를 돌봐야 하는 엄마들에게는 마음의 부담이 크다. 이에 어린 자녀를 둔 엄마들에게 나들이 철은 유아 외출용품 구입에 집중적으로 나서는 시기이다.

이처럼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대표적인 외출용품으로 꼽히는 유모차가 있다. 최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 육아용품 박람회인 '제17회 맘앤베이비엑스포'에 참가한 국내 유아용품 브랜드 리안(Ryan) 부스에서 육아맘들의 유모차 선택 기준에 대해 들어봤다.

리안은 지난해 국제소비자테스트기구(ICRT)에서 국내에 유통되는 유모차 11종에 대한 가격대비 품질평가에서 해외 유수의 브랜드를 제치고 '만족등급'을 받으며 주목 받았다. 특히, 리안 유모차 스핀LX만의 대표적 기능 중 하나인 360도 프레임 회전은 국내 브랜드 중 유일하게 한 손으로 5초만에 양대면 전환이 가능하다.

또한 버클 조작만으로 요람 모드와 유모차 모드로 손쉽게 변형이 가능해 야외 활동 중 아이가 잠들었을 때 간이 침대처럼 편안하게 눕혀 이동할 수 있으며, 시트 안에서 간단하게 아기의 옷을 갈아 입히거나 기저귀를 갈 수 있다.

더불어 유모차 바퀴는 작은 흔들림에도 민감한 신생아의 충격을 줄여주기 위해 대형 에어타이어를 장착했으며, 4개의 바퀴 모두 충격흡수 서스펜션 기능을 갖춰 비포장 길에서 보다 안정된 핸들링과 편안한 승차감을 제공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47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ddmaizone.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